커뮤니티 | Community

공지사항 - 수강신청 관련 안내

(초안지/수강정원 조정/강의시간 및 강의실 변경 등)

2022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취소 안내

이정은l2022-09-08l 조회수 420


2022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취소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수강신청 취소 일정
구분
기간
시간
비고
수강신청 취소 학생 신청 9. 8.(목) ~ 10. 25.(화) 24시간 수강신청취소 신청 후 승인이 바로 되지 않더라도 담당 교원 취소 승인 마감일까지 대기 함.
교원 승인 9. 8.(목) ~ 10. 27.(목) 24시간   


2. 수강신청 취소 방법
  ○ 수강신청 취소기간(9. 8.(목) ~ 10. 25.(화)): mySNU에서 학생이 수강신청 취소 신청-담당 교원 승인
    - 수강취소 신청 메뉴: mySNU > 학생서비스 > 수업/성적 > 수업 > 정규학기수강신청취소
    - 수강취소 신청방법: 취소희망 교과목에 취소사유 입력 > 저장 > 신청
    - 신청 완료 후 담당 교원에게 E-mail/SMS로 알림 송부됨
     ※ 기간 내 담당 교원이 수강취소 승인해야만 수강신청 취소 완료
     ※ 수강신청 취소 신청이 유효한지 확인: 신청 후 상태 = ‘승인 대기’
     ※ 수강신청취소 신청 후 승인이 바로 되지 않더라도 담당 교원 취소 승인 마감일까지 대기 함.
     ※ 수강신청 취소가 완료(담당교원 승인 완료)된 경우 취소를 번복할 수 없음.

3. 기타 안내 : 수강취소 시, 장학금 수혜(희망)자는 장학금 심사 기준 중 하나인 ‘이수학점 기준’에 유의하고 취소 요망.
  - 교내맞춤형장학금, 국가장학금(소득구간), 국가우수장학금(대장금, 이공장) : 12학점 이상 이수
  - 교내맞춤형(학업성취도 우수) : 12학점 이상, 전기과 개설 학사과목 9학점 이상
  - 기타 교외장학재단 : 각 재단 기준

[붙임] 정규학기수강취소매뉴얼(Course Drop Manual For Students)

2022. 9. 8.

전기정보공학부

RELATED LINKS



학부연구실+ mor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