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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부&대학원] 2017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및 환불계획 안내

2017.11.06.l 조회수 7381

2017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및 환불계획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수강료 미납 및 폐강(20명 미만)에 따른 수강 취소로 수업을 듣지 못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참고 바랍니다.

 

1. 고지서 출력 및 납부기간 : 2017.11.22.() ~ 2017.11.28.() (5, 주말제외, 기간엄수)

 ※ 1학점당 이론(40,500원), 실기(45,500원) 

 

2. 고지서 출력방법
   마이스누 - 로그인- 학사정보 - 등록 - 계절학기 고지서 출력 - 마이스누 - 하단의 학사서비스 - 등록금고지서 출력

 

3. 납부방법
  ◦ 전 은행 창구 납부(09:00~16:00) 및 가상계좌 납부(09:00~17:00)

  ◦ 타은행 납부 시 수수료 개인부담

  ◦ 과목별 분납 불가

  ◦ 수강료 납부 후에는 교과목 변경 불가(단, 폐강시에는 동일학점 동일금액으로 이동가능)    

 

4. ATM 납부(고지서가 없거나 가상계좌를 모를 경우)

  ◦ 방법 : 공과금 - 대학등록금 - 승인코드입력(농협 079695, 신한 88105) - 학번입력 - 조회(학생이름, 금액확인) - 납부
    (※ 가상계좌번호를 알고 있을 경우에는 계좌이체가능) 

  

5. 납부수강료 확인 : 본인 핸드폰으로 SMS 통지(개인정보에서 SMS 수신 동의한 경우)
  ◦ 납부확인서 : 마이스누 -  인터넷증명서 발급 

 

6. 폐강확인

  ◦ 납부 후 폐강된 강좌는 동일학점 동일금액의 다른 과목으로 이동하거나 환불요청

  ◦ 수납 후 폐강 공고 :‘17.12.13(수), 마이스누 게시판

 

7. 수강취소 기간 및 환불 요청

  ◦ 기간

   - ‘17.12.15.(금) ~ ’17.12.21.(목) : 전액 환불(개강 전)

   - ‘17.12.22.(금) ~ ’18. 1. 3.(수) : 2/3 환불(수업일수 1/3선)

   - ‘18. 1. 4.(목) ~ ’18. 1.10.(수) : 1/2 환불(수업일수 1/2선) ※ ‘18. 1.11.()부터 취소 및 환불 불가
  ◦ 방법

    [개강 전(‘17.12.15~ ’17.12.21.까지) 취소] 마이스누 - 학사행정 – 계절학기–수강신청취소/환불신청 에서 수강신청 취소 및 수강료 반환 신청

    [개강 이후(‘17.12.22.~’18. 1.10까지)] 마이스누에서 수강신청 취소 → “수강신청 취소원”출력 → 교과목 담당교수 승인 → 학부행정실(301동 319호) 제출 → 온라인 승인

    ※ 입금계좌 등록 및 확인 : 마이스누 → 학사정보 → 나의정보 → 개인정보수정

       (본인명의의 계좌번호가 입력되어야 환불 가능)


2017. 11. 06.

전기정보공학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