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대학원] 2016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취소처리 안내
2016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취소기간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기간 내에 취소 신청 후 수강신청취소원을 (소속)학부사무실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가. 수강신청 취소기간 : 2016. 9. 8.(목) 00:00 ~ 10. 25.(화) 23:59
나. 수강신청 취소절차
1) 포털 mySNU를 통해 온라인 취소 신청 (학생)
2) 수강신청취소원 출력 후 담당교수 서명 받아 소속학과·부에 제출 (학생)
※ 전기·정보공학부 개설 전공 교과목은 담당교수 서명 없이 제출해도 일괄 승인/취소 예정
※ 전기·정보공학부 외의 소속 학생이 전기·정보공학부 개설 전공 교과목 취소를 원하는 경우에는
전기·정보공학부행정실(301동319호)에서 도장 날인 받아 소속학과·부에 제출
(예외 과목 → 생체계측)
3) 취소원 수령 후 승인처리 (소속학과·부)
※ 반드시 취소원을 제출한 경우만 취소 승인
※ 군휴학생 원격수업의 경우, 운영기관(군인공제회) 일정상 취소 및 수업료 반환 처리가 불가함
붙임: 수강신청 취소 매뉴얼 1부
첨부파일 (1개)
- 2016.2 수강신청 취소 매뉴얼.pdf (123 KB, download: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