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대학원] 2016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신청취소 및 환불처리 안내
2016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신청취소 및 환불처리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기간 내에 취소 신청 후 수강신청취소원을 (소속)학부사무실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가. 개강 이전 (2016.12.15.(목) ~ 2016.12.21.(수))
❍ 방법 : 서울대학교 포털 mySNU(http://my.snu.ac.kr) > 학사정보 > 수업/성적 > 수업 > 계절학기수강신청취소/환불
❍ 환불금액 : 전액환불
나. 개강 이후 (2016.12.22.(목) ~ 2017.1.7.(토))
❍ 방법 : mySNU 온라인 신청 > 수강신청취소원 출력 > 교과목 담당교수 승인 > 소속학과(부) 또는 행정실 제출 > 온라인 승인 처리
❍ 환불금액(온라인 신청일자 기준)
- 2016. 12. 22.(목) ~ 2017. 1. 3.(화) : 수업료 2/3 환불
- 2017. 1. 4.(수) ~ 2017. 1. 7.(토) : 수업료 1/2 환불
- 2017. 1. 8.(일) 이후 : 취소 및 환불 불가
※ 전기·정보공학부 개설 전공 교과목은 담당교수 서명 없이 제출해도 일괄 승인/취소 예정
※ 전기·정보공학부 외의 소속 학생이 전기·정보공학부 개설 전공 교과목 취소를 원하는 경우에는
전기·정보공학부행정실(301동319호)에서 도장 날인 받아 소속학과∙부에 제출
※ 반드시 취소원을 제출한 경우만 취소 승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