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대학원] 2017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취소처리 안내
2017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취소기간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기간 내에 취소 신청 후 수강신청취소원을 (소속)학부사무실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 수강신청 취소기간 : 2017. 9. 8.(금) ~ 10. 26.(목)
2. 수강신청 취소절차
가. 포털 mySNU를 통해 온라인 취소 신청 (학생)
나. 수강신청취소원 출력 후 담당교수 서명 받아 소속학과·부에 제출 (학생)
※ 단, 전기·정보공학부 개설 전공 교과목은 담당교수 서명 없이 제출해도 일괄 승인/취소 예정
※ 전기·정보공학부 이외(타학과부)의 소속 학생이 전기·정보공학부 개설 전공 교과목 취소를 원하는 경우에는 전기·정보공학부 행정실(301동319호)에서 도장 날인 받아 소속학과·부에 제출
다. 취소원 수령 후 승인처리 (소속학과·부)
※ 반드시 취소원을 제출한 경우만 취소 승인
※ 기 졸업(수료)한 과정에서 들은 교과목을 다시 신청하는 경우, 이전 과정의 졸업(수료)사정시에 사용한 교과목은 현재 과정의 졸업(수료)사정에 사용할 수 없음.
붙임 : 수강신청 취소 매뉴얼
2017. 9. 11.
전기정보공학부
첨부파일 (1개)
- 수강신청 취소 매뉴얼.hwp (513 KB, download: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