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사

[학부&대학원] 2018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및 환불계획 안내

2018.05.23.l 조회수 4167

2018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및 환불계획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수강료 미납 및 폐강(20명 미만)
따른 수강 취소로 수업을 듣지 못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납부 기간에 미납 시 수강신청이 자동 취소 처리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납부기간
  1차 : 
2018. 05. 30.() ~ 06. 04.(), (주말 제외, 기일 엄수)
  2차(최종) : 06. 08.(금), 06. 11.(월) (2일 간)

   ※ 1학점당 이론(40,500), 실기(45,500

 

2. 납부방법 

   전 은행(농협, 우체국, 신협, 새마을금고 등 포함창구 납부(09:00 ~ 16:00)

  가상계좌 납부(09:00 ~ 17:00)

  타 은행 납부 시 수수료 개인부담

  과목별 분납 불가

  수강료 납부 후에는 교과목 변경 불가(, 폐강 시에는 동일학점 동일금액으로 이동가능)    

 

3. 고지서출력

  출력기간 : 05. 28.() ~ 06. 04.()

  방법 : 마이스누 - 로그인- 학사정보 - 등록 - 계절학기 고지서 출력

              마이스누 - 하단의 학사서비스 - 등록금고지서 출력

 

4. ATM 납부

  고지서가 없거나 가상계좌번호를 모를 경우 납부하는 방법

  방법 : 공과금 - 대학등록금 - 승인코드입력(농협 079695, 신한 88105) - 학번입력 - 조회(학생이름, 금액확인) - 납부

    가상계좌번호를 알고 있을 경우 계좌이체 가능

 

  1. 5. 납부수강료 확인 : 본인 핸드폰으로 SMS 통지(개인정보에서 SMS 수신 동의한 경우)

  납부확인서 : 마이스누 인터넷증명서 발급 

 

6. 폐강확인

  납부 후 폐강된 강좌는 동일학점 동일금액의 다른 과목으로 이동하거나 환불요청

  수납 후 폐강 공고 : 2018. 06. 15(), 마이스누 게시판

 

7. 수강취소 기간 및 환불 요청

  환불기간 및 환불액

수강 취소 및 환불 기간 환불액 비고
2018.06.15.()~06.21.() 납입금 전액 환불 개강일 전
2018.06.22.()~07.05.() 납입금 3분의 2 환불 수업일수 1/3
2018.07.06.()~07.12.() 납입금 2분의 1 환불 수업일수 2/3

    ※ 07.13.()부터 취소 및 환불 불가
  방법

- 개강 전(06. 21.까지) : 마이스누 - 학사행정 계절학기 수강신청취소/환불신청 에서 수강신청 취소 및 수강료 반환 신청

- 개강 이후(06. 22.부터) : 마이스누에서 수강신청 취소 수강신청 취소원출력 교과목 담당교수 승인 학부행정실(301319) 제출 온라인 승인

         ※ 입금계좌 등록 및 확인 : 마이스누 학사정보 나의정보 개인정보수정

            (본인명의의 계좌번호가 입력되어야 환불 가능)

2018. 05. 23.

전기정보공학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