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2018학년도 2학기 대학원 연구생 등록 일정 안내
2018학년도 2학기 대학원 연구생 등록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대학원 연구생 대상자는 정해진 기간 내에
부담금을 납부 하시기 바랍니다.
※ 2018년 8월 수료자는 9. 3.(월)부터 수납이 가능함.
- 등록기간
가. 1차: 2018. 8. 27.(월) ~ 9. 7.(금) 【10일간】
나. 2차: 2018. 9. 17.(월) ~ 10. 2.(화) 【9일간】 (최종)
2. 납부대상자
대학원 과정을 수료한 자 중 이번 학기에 학교 제반시설(도서관, 실험실습실, 전산원, 대학원연구실, 관악사, 주차 등)을 이용하거나 학위논문을 제출하고자 하는 자
3. 부담금 납부액
이학‧공학 계열 : ₩ 200,000
4. 납부 장소
농협은행 및 신한은행 전 지점
5. 납부 방법
방법1) 전산 출력된 납부고지서로 지정은행에 납부
방법2) 납부고지서에 명기되어 있는 개인별 가상계좌로 계좌 이체하여 납부
6. 납부고지서 출력 방법
가. 학생
서울대학교 포털 마이스누(http://my.snu.ac.kr/mysnu)에서 로그인(학생ID)한 후 학사/정보 ⇒ 등록 ⇒ 고지서/내역조회
⇒ '연구생부담금고지서'를 선택하여 출력 <8. 27.(월)부터 출력 가능>
※ 포털 마이스누에서 출력이 되지 않는 경우 학부사무실로 문의 바람.
7. 유의사항
가. 학교시설 이용 및 논문심사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연구생 등록을 해야 함.
나. 연구생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논문심사 신청 불가
다. 수료 후 BK플러스 사업에 참여하는 학생은 필히 대학원 연구생 등록을 해야 함.
(인건비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 함.)
라. 수료 후 2018학년도 2학기 강의연구지원장학생 또는 근로장학생으로 근무할 자는 필히 1차 등록기간에
등록 해야 함.
마. 납부 후 부득이한 사유로 환불을 원하는 자는 2018. 10. 2.(화)까지 다음의 절차 통해 환불 신청해야 함.
※ 마이스누 ⇒ 학사/정보 ⇒ 등록 ⇒ 분납/환불신청 ⇒ 연구생부담금환불신청 후 학부 담당자에 연락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고 및 학부사무실 문의
8. 문의: 학부사무실 백현민(☎880-7241, mandopisok@sn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