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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부&대학원] 2018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및 환불계획 안내

2018.11.21.l 조회수 3679

2018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및 환불계획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수강료 미납 및 폐강(수강인원 20명 미만)에 따른 수강 취소로 수업을 듣지 못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납부 기간에 미납 시 수강신청이 자동 취소 처리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납부기간 : 2018. 11. 28.() ~ 11. 30.(금), 12. 03.(월) (주말 제외기일 엄수)
   ※ 1학점당 이론(40,500), 실기(45,500

2. 납부방법 
   전 은행(농협우체국신협새마을금고 등 포함창구 납부(09:00 ~ 16:00)
  ◦ 가상계좌 납부(평일 09:00 ~ 17:00)
  ◦ 타 은행 납부 시 수수료 개인부담

  ◦ 과목별 분납 불가
  ◦ 수강료 납부 후에는 교과목 변경 불가(폐강 시에는 동일학점 동일금액으로 이동가능)

3. 고지서출력

   출력기간 : 11. 28.(수) ~ 12. 03.()
  ◦ 방법 마이스누 로그인학사정보 등록 계절학기 고지서 출력
             마이스누 하단의 학사서비스 등록금고지서 출력

4. ATM 납부
  ◦ 고지서가 없거나 가상계좌번호를 모를 경우 납부하는 방법

  ◦ 방법 공과금 대학등록금 승인코드입력(농협 079695, 신한 88105) - 학번입력 조회(학생이름금액확인) - 납부
    ※ 가상계좌 번호를 알고 있을 경우 계좌이체 가능

5. 납부수강료 확인 본인 핸드폰으로 SMS 통지(개인정보에서 SMS 수신 동의한 경우)
  ◦ 납부확인서 마이스누 -  인터넷증명서 발급 

6. 폐강확인
  ◦ 납부 후 폐강된 강좌는 동일학점 동일금액의 다른 과목으로 이동하거나 환불요청

  ◦ 수납 후 폐강 공고 : 2018. 12. 14(), 마이스누 게시판

7. 수강취소 기간 및 환불 요청
   환불기간 및 환불액

수강 취소 및 환불 기간 환불액 비고
2018.12.17.(월)~12.23.(일) 납입금 전액 환불 개강일 전
2018.12.24.(월)~2019.01.04.(금) 납입금 3분의 환불 수업일수 1/3
2019.01.07.(월)~2019.01.10.() 납입금 2분의 환불 수업일수 1/2

    ※ 2019. 01. 11.()부터 취소 및 환불 불가하며 환불금액 입금은 신청마감일 이후 3주 정도 소요
   방법
  
개강 전(12. 23.까지) 마이스누 학사행정 – 계절학기 – 수강신청취소/환불신청 에서 수강신청 취소 및 수강료 반환 신청
  
개강 이후(12. 24.부터마이스누에서 수강신청 취소 → 수강신청 취소원” 출력 → 교과목 담당교수 승인 → 학부행정실(301동 319제출 → 온라인 승인
 
     ※ 입금계좌 등록 및 확인 마이스누 → 학사정보 → 나의정보 → 개인정보수정
 
          (본인명의의 계좌번호가 입력되어야 환불 가능
)

2018. 11. 21.

전기정보공학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