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사

[학부] 2019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및 환불계획 안내

2019.11.18.l 조회수 3281

2019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및 환불계획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수강료 미납 및 폐강(수강인원 20명 미만)에 따른 수강 취소로 수업을 듣지 못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납부 기간에 미납 시 수강신청이 자동 취소 처리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납부기간 : 2019. 11. 27.() ~ 12. 2.(월) 17:00 (기일 엄수)
   ※ 1학점당 이론(40,500), 실기(45,500

2. 납부방법 : 은행 및 가상계좌 납부
   전 은행(농협우체국신협새마을금고 등 포함창구 납부 : 2019. 11. 27.(수) ~ 12. 2(월) 평일 09:00 ~ 16:00
  ◦ 가상계좌 납부 : 2019. 11. 27.(수) 09:00 ~ 12. 2.(월) 17:00(24시간), 납부 마지막일(12. 2(월))은 17:00 마감
  ◦ 수수료 발생 시 개인부담

  ◦ 과목별 분납 불가
  ◦ 수강료 납부 후에는 교과목 변경 불가(폐강 시에는 동일학점 동일금액으로 이동가능)

3. 고지서출력

   출력기간 : 11. 27.(수) ~ 12. 02.()
  ◦ 방법 : mySNU 로그인학사정보 등록 계절학기 고지서 출력
             mySNU 하단의 학사서비스 등록금고지서 출력

4. ATM 납부
  ◦ 고지서가 없거나 가상계좌번호를 모를 경우 납부하는 방법

  ◦ 방법 공과금 대학등록금 승인코드입력(농협 079695, 신한 88105) - 학번입력 조회(학생이름금액확인) - 납부

5. 납부수강료 확인
  ◦ SMS 통지 : 본인 핸드폰(개인정보에서 SMS 수신 동의한 경우)
  ◦ 납부확인서 : mySNU 인터넷증명서 발급 

6. 폐강확인
  ◦ 납부 후 폐강된 강좌는 동일학점 동일금액의 다른 과목으로 이동하거나 환불 요청

  ◦ 수납 후 폐강 공고 : 2019. 12. 13(), mySNU 게시판

7. 수강취소 기간 및 환불 방법
   환불기간 및 환불액

수강 취소 및 환불 기간 환불액 비고
2019.12.16.(월)~12.22.(일) 납입금 전액 환불 개강일 전
2019.12.23.(월)~2020.01.03.(금) 납입금 3분의 환불 수업일수 1/3
2020.01.04.(토)~2020.01.09.(목) 납입금 2분의 환불 수업일수 1/2

    ※ 2019. 01. 10.()부터 취소 및 환불 불가하며 환불금액 입금은 신청마감일 이후 3주 정도 소요
  ◦ 방법
  
개강 전(12. 22.까지) : mySNU 학사행정 – 계절학기 – 수강신청취소/환불신청 에서 수강신청 취소 및 수강료 반환 신청
  
개강 이후(12. 23.부터: mySNU - 수강신청 취소 → 수강신청 취소원” 출력 → 교과목 담당교수 승인 → 학부행정실(301동 319제출 → 온라인 승인
 
     ※ 입금계좌 등록 및 확인 : mySNU → 학사정보 → 나의정보 → 개인정보수정
 
          (본인명의의 계좌번호가 입력되어야 환불 가능
)

2019. 11. 18.

전기정보공학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