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대학원] 2020학년도 1학기 전기·정보공학부 개설 교과목 초안지 제출 일정 및 제출 방법(온라인) 변경 안내(2020.03.03.일자 수정)
2020학년도 1학기 전기·정보공학부 개설 교과목 초안지 제출 일정 및 제출 방법이 온라인으로 변경되어 알려드립니다.
'코로나 19'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이번 학기는 부득이하게 온라인(구글 설문지)으로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를 접수하고자 하오니 변경된 일정(3/12(목) ~ 3/17(화))에 맞춰 제출 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양식은 구글에 로그인 해야 제출할 수 있으니 해당 기간 내 본인 아이디로 로그인 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초안지 작성은 1회만 가능하며 제출 후 수정 가능)
초안지 안내와 관련하여 수정사항이 있을 경우 수시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오니 기타 변경 사항은 이 게시판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학부 초안지 처리 절차는 학부에서 일정 기간에 접수하여 담당 교수님과 논의 후 승인 처리하오니, 교과목 담당 교수님께 개별적으로 연락을 취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서면으로 개별 승인을 받았다고 해도 초안지 승인여부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세요.
1. 초안지 제출 절차(변경)
가. 초안지 (구글 설문지 작성) 링크 : https://han.gl/ZI49D
나. 구글 설문지 양식 작성 제출 : 3/12(목) 09:00 ~ 3/17(화) 18:00까지
* 서면 자료로 담당교수 서명을 직접 받아왔다 하더라도 초안지 승인여부에 영향을 주지 않음.
* 해당 제출 기간 이외에는 초안지 제출 불가(*제출 기간 엄수)
* 초안지 신청 교과목은 전기정보공학부 개설 교과목 최대 2개 까지 가능 함.(*최대 교과목 개수 초과 시 신청 교과목 모두 취소 처리)
* 초안지 승인은 선착순이 아님.
* 잘못된 내용 입력으로 인한 불이익은 학생 본인에게 책임 있음(* 과정, 소속대학 및 학과, 학번, 성명, 휴대전화, 제출사유, 교과구분, 교과목번호, 강좌번호, 교과목명, 담당교수, 재수강 학기 정확한 기재 요망)
다. 행정실에서 수합 완료 후, 담당교수님과 논의 (수강신청 변경기간의 3일차(3/18))
라. 신청자에게 승인여부 결과 안내 (수강신청 변경기간의 9일차 / 2020. 3. 19.(목) 오후 5시 예정)
마. (수강신청 변경기간 종료 후) 전산 반영 (3/23(월) 오후 6시 예정)
2. 초안지 처리 일정 : 아래 기간 이외에는 초안지 접수 및 내용 수정 불가 함.
가. 온라인 초안지 제출 기간 : 2020. 3. 12.(목) 09:00 ~ 3. 17.(화) 18:00
나. 초안지 승인여부 결과 안내 : 2020. 3. 19.(목) 오후 5시 예정
다. 초안지 전산 반영 : 수강신청 변경 기간 종료 후(3/23(월) 오후 6시 이후 예정)
* 수강신청변경 기간 : 2020. 3. 9.(월) ~ 3. 20.(금) 09:00~18:00 / 10일간 (*공휴일 제외)
3. 초안지 승인 우선순위 안내
초안지의 승인 여부는 학부행정실에서 교과목 담당교수님과 논의 하여 안내할 예정 임.
우선순위가 많이 해당되더라도 강의실 상황 및 담당교수의 의견에 따라 승인되지 않을 수 있음.
가. 2020년 8월, 2021년 2월 전기정보공학부 주전공 및 제2전공 졸업예정자 中 초수강생
나. 2020학년도 1학기 전기·정보공학부를 주전공 혹은 제2전공(복수/부전공) 연합전공 '인공지능반도체공학' 선발자
다. 기타 예외적인 사항 (폐강 등)
4. 유의사항
가. 여러 강좌로 개설된 동일 교과목(컴퓨터의 개념 및 실습 / 프로그래밍방법론 / 전자기학 / 기초회로이론 및 실험 / 기초전자회로 및 실험 / 신호 및 시스템 / 확률변수 및 확률과정의 기초 / 양자역학의 응용) 의 경우
- 일부 강좌가 정원이 차지 않았을 때 : 초안지 불허
- 모든 강좌가 정원이 찼을 때 : 초안지 접수는 가능하나 강좌 비율에 맞춰 허용인원을 정하여 골고루 배정
- 이미 수강신청을 하고 강좌 이동을 위해 초안지를 제출하는 것은 불가하며, 제출하였더라도 수강신청 내역 확인 후 제외 함.(강좌 이동 절대 불가)
나. 학기당 수강신청 가능학점을 초과하여 수강신청 불가
단, 초안지 승인 결과 발표일(3/20,목) 전까지 수강신청 가능학점까지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결과 발표 후 초안지 승인이 된 학생은 승인된 교과목이 전산에 반영 될 수 있도록
3/21(금) 오후 2시까지 초안지 승인 된 학점 수만큼 신청한 교과목을 취소하도록 함.
다. 타과생의 경우 신입생 수강신청 마감일(2/27, 목 16:00)기준으로 정원이 마감된 강좌는 초안지 제출이 불가하며, 마감되지 않은 강좌만 초안지를 제출할 수 있음.
라. 학생이 담당교수님께 별도 연락하여 서면자료에 사전 승인 또는 서명을 받았다 하더라도 최종 승인 여부에는 영향을 주지 않으니, 담당교수님께 연락을 하지 않도록 함.
마. 초안지를 제출했다고 해서 모두 승인되는 것이 아니며, 학부행정실에서 담당교수와 논의하여 승인 여부를 결정 함.
바. 초안지를 제출한 후 수강신청 변경 기간에 온라인으로 수강신청을 성공한 학생은 학부사무실로 반드시 초안지 취소 요청 메일을 보내도록 함.
사. 타과 개설교과목은 제출하지 않음.
5. 제출 및 문의 : 전기정보공학부 행정실 유은영(301동 319호, yey@snu.ac.kr, 02-880-7305)
2020. 1. 28.
2020. 2. 19.(수정)
2020. 3. 3.(수정)
전기정보공학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