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대학원] 2020학년도 2학기 수업 세부 운영 계획 및 Zoom 사용 매뉴얼 안내
코로나-19 감염증에 대응하여 2020학년도 2학기 세부 수업 운영 사항을 붙임과 같이 안내합니다.
또한 eTL을 활용한 Zoom 사용법 매뉴얼 파일을 안내드리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1] 2020-2학기 수업 세부 운영 사항 안내
[붙임2] ZOOM 사용법_학생용(PC)_v1.2_0
[붙임3] ZOOM 사용법_학생용(Mobile)_v1.2_0
[붙임4] ZOOM Students Guide(PC Ver. 1.1.)_0
2020. 9. 2.
전기정보공학부
또한 eTL을 활용한 Zoom 사용법 매뉴얼 파일을 안내드리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1] 2020-2학기 수업 세부 운영 사항 안내
[붙임2] ZOOM 사용법_학생용(PC)_v1.2_0
[붙임3] ZOOM 사용법_학생용(Mobile)_v1.2_0
[붙임4] ZOOM Students Guide(PC Ver. 1.1.)_0
2020. 9. 2.
전기정보공학부
첨부파일 (4개)
- [붙임1] 2020-2학기 수업 세부 운영 사항 안내.hwp (26 KB, download:485)
- [붙임2] ZOOM 사용법_학생용(PC)_v1.2_0.pdf (1 MB, download:459)
- [붙임3] ZOOM 사용법_학생용(Mobile)_v1.2_0.pdf (893 KB, download:442)
- [붙임4] ZOOM Students Guide(PC Ver. 1.1.)_0.pdf (878 KB, download: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