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사

[대학원] 2021학년도 제 2학기 대학원연구생 등록 일정 알림

2021.08.05.l 조회수 6870

2021학년도 2학기 대학원 연구생 등록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대학원 연구생 대상자는 정해진 기간 내에
부담금을 납부 하시기 바랍니다
20218월 수료자는  9. 1.()부터  출력 및 수납이 가능함.


1.등록기간
 . 1: 2021. 8.25.() ~ 9.7()

* 2021.8월 수료자(20211학기 수료자91()부터 가능
 . 2: 2021. 9.17.() ~ 9.30.() (최종)
 

2.납부대상자
대학원 과정을 수료한 자 중 이번 학기에 학교 제반시설(도서관, 실험실습실, 전산원, 대학원연구실, 관악사, 주차 등)을 이용하거나 학위논문을 제출하고자 하는 자

 

3.부담금 납부액
이학공학계열: 200,000

 

4.납부 장소
농협은행 및 신한은행 전 지점

 

5.납부 방법
방법1) 전산 출력된 납부고지서로 지정은행에 납부
방법2) 납부고지서에 명기되어 있는 개인별 가상계좌로 계좌 이체하여 납부

 

6.납부고지서 출력 방법
. 학생
서울대학교 포털 마이스누(http://my.snu.ac.kr/mysnu)에서 로그인(학생ID)한 후 학사/정보 등록 고지서/내역조회
   '연구생부담금고지서'를 선택하여 출력 <8.25.()부터 출력 가능>
   포털 마이스누에서 출력이 되지 않는 경우 학부사무실로 문의 바람.

 

7.유의사항
. 학교시설 이용 및 논문심사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연구생 등록을 해야 함.
. 연구생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논문심사 신청 불가
 . 수료 후 BK플러스 사업에 참여하는 학생은 필히 대학원 연구생 등록을 해야 함.
     (인건비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 함.)
 . 수료 후 2021학년도 2학기 강의연구지원장학생 또는 근로장학생으로 근무할 자는 필히 1차 등록기간에
     등록 해야 함.
 . 납부 후 부득이한 사유로 환불을 원하는 자는 2차등록기간 중 다음의 절차 통해 환불 신청해야 함.
     마이스누 학사/정보 등록 분납/환불신청 연구생부담금환불신청 후 학부 담당자에 연락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고 및 학부사무실 문의

 

8.문의: 학부사무실 김민아(880-7304, only0713@snu.ac.kr)

 첨부파일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