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대학원] 2024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2차 폐강 강좌 안내
2024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2차 폐강 강좌를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가. 2차 폐강 강좌 목록: 붙임파일 참고(총 3개 강좌)
나. 폐강에 따른 수강신청 변경 또는 수강료 환불 안내
1. 타 교과목으로 수강신청을 변경할 경우 ▶ 정원 외 신청(2차)
- 신청절차: (학생)수강신청 사이트에서 정원 외 신청 → (교원)담당교원 승인 → (학생)수강신청 사이트에서 수강확정 완료
1) 학생신청 기간: 2024. 12. 11.(수) 08:30 ~ 23:59
2) 교원승인 기간: 2024. 12. 11.(수) 08:30 ~ 12. 12.(목) 23:59
3) 학생 수강확정 기한: 2024. 12. 13.(금) 18:00까지
※ 동일학점ㆍ동일수강료 교과목으로만 수강신청 변경 가능
※ (학생)정원 외 신청 → (교원)승인 → (학생)수강확정까지 모두 완료하여야 정상적으로 수강신청 처리됨
2. 수강료를 환불받고자 할 경우 ▶ 환불 신청
- 신청기한: 2024. 12. 22.(일)까지 (동계 계절수업 개강 전, 수강취소 기간 내)
- 신청방법
1) 환불신청
(교원승인有) 마이스누 → 학사정보→수업/성적→수업→계절학기수강취소/환불 메뉴에서 수강취소 요청 후 담당교원 승인 시 취소가 완료됨
(교원승인無) 마이스누 → 학사정보→수업/성적→수업→계절학기수강취소/환불 메뉴에서 수강취소시 즉시 취소가 완료됨
2) 환불계좌 조회 및 등록: 마이스누 → 학사정보 → 나의정보 → 종합정보 → 개인정보수정
※ 환불금을 수령할 입금계좌가 mySNU에 등록되어 있는지 반드시 확인할 것
※ 기한 내 신청하지 않을 경우, 개강 이후 자동으로 환불 처리됨 (단, 입금계좌가 마이스누에 등록되어 있어야만 가능)
다. 향후 일정
- 개강 전 수강취소(납입금 전액 환불): ~ 2024. 12. 22.(일)
- 계절수업 개강: 2024. 12. 23.(월)
- 개강 후 수강취소(수업일수 1/3선, 납입금 2/3 환불): 2024. 12. 23.(월) ~ 2025. 1. 3.(금)
- 개강 후 수강취소(수업일수 1/2선, 납입금 1/2 환불): 2025. 1. 4.(토) ~ 1. 8.(수)
※ 2025. 1. 9.(목)부터는 수강취소 및 환불 불가 (수강신청 취소 마감: 2025. 1. 8.(수))
※ 개강 후 수강신청 취소 시 유의사항: 마이스누 → 학사정보 → 수업/성적 → 수업 → 계절학기수강취소/환불 메뉴에서 수강신청 취소 요청 후 담당교원 승인 시 취소가 완료됨
붙임 2024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폐강 및 계속강의 승인 목록 1부
- [붙임] 2024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2차 폐강강좌.pdf (24 KB, download: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