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 졸업프로젝트 포스터 제출 일정 재공지
졸업프로젝트 포스터 제출 마감기한이 연장되었습니다.
5월 22일(목) 23:59까지 제출 바랍니다.
※ 마감기한이 지나면 자비로 해야 합니다.(22일 이후 접수 불가)
링크: https://forms.gle/42chBbSPeeGcB5y36
1. 포스터 제출 안내
5월 22일(목) 23:59까지 제출 바랍니다.
※ 마감기한이 지나면 자비로 해야 합니다.(22일 이후 접수 불가)
링크: https://forms.gle/42chBbSPeeGcB5y36
1. 포스터 제출 안내
- 파일은 pdf 파일로 올려주세요. (PDF 파일만 업로드 가능 / 사이즈는 A1 / 세로)
- 제출시 파일명은 "담당교수_학생성함" ex) 김전기교수님_박정보
* 팀으로 진행시 대표자 한 명이 메일 보내주세요. (파일명 : 담당교수_ 팀인원 전원)
- 수정본 제출 시, 반드시 [수정본]이라는 멘트를 붙여주세요. ex) [수정본]김전기 교수님_박정보
2. 포스터 출력 안내
- 과제당 1건의 포스터 출력을 지원해드립니다.
(즉, 5개의 과제라서 판넬은 2개를 배치 받았지만 포스터는 최대 5개까지 가능/판넬 수가 포스터 수가 아닙니다.)
* 1개의 과제에 1명 이상 각각 진행하신다면, 각각 포스터 전시가 가능한 공간을 만들어드립니다. 메일 주세요.
- 포스터 크기 : A1 사이즈(594mm x 841mm, 세로) 기준에 맞춰 주시길 바랍니다.
* 자비로 출력하시는 분들도 A! 사이즈에 맞춰 출력 부탁드립니다. 가로로 만들면 판넬에 부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포스터 파일 형식 : PDF / 사이즈는 A1
(PPT, HWP 파일 불가_출력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