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과관리시스템 오픈에 따른 활용 안내
[비교과관리시스템 활용 안내]
학내 각 기관에서 산재하여 운영하고 있는 비교과프로그램의 통합 관리 및 학생의 정보접근성 향상을 위하여 학생처와 정보화본부에서 구축한 비교과관리시스템(시범운영)을 아래와 같이 오픈하였으니 많은 활용 부탁드립니다.
○ 주요기능
- 학내 여러 기관에서 주관하는 비교과프로그램 정보 종합 제공
- 프로그램 검색, 신청, 선발 결과 확인, 활동 이력 관리
○ 접속주소: https:// extra.snu.ac.kr
※ mySNU 첫화면 내 "비교과" 메뉴 통해서도 접속 가능
첨부파일 (1개)
- SNU_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구축_매뉴얼(학생).pdf (2 MB, download:48)